영화< 캐리비안의 해적 >-죽은 자는 말이 없다.Pirates of the Caribbean: Dead Men Tell No Tales>


재탕삼탕 우려먹기식 영화같아 볼까 말까 했으나 기우에 불과했다.

2017년 현재 영화가 보여 줄 수 있는 모든 기법과 화려함의 총합이었다.

시간가는 줄 몰랐다.인디아나존스3이후 이런영화는 처음인듯,,,

사운드도 훌륭했다.

찰랑찰랑 거리는 물소리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정말 손이 많이 가고 배우의 감정처럼 하나하나

의상의 색보정하나하나 훌륭하지 않은 것이 없었다.

배우들의 연기 또한 훌륭했다.

카야 스코델라리오는  <더문 ,2009><폭풍의 언덕,2011><타이탄,2010>서 본듯한데 가물가물

여배우라고 이쁘게 나오려하지 않고 현장분위기에 맞게 적당히 땀범벅도 되고 망가진 모습도 과감히 보여 현실감을 잘 살렸다.

리즈 테일러가 아닌가 싶었다,,,ㅜㅜ

압권은 뭐니뭐니 해도  하비에르 바르뎀이다.

악인이 뭔지 보여진다.


해전장면,배를 어떻게 저렇게 잘 표현할 수 있을까,,,


우주 전함 V가 떠오르는 것 같다.

무엇보다도 감정씬에서 오바 않는 연출이 맘에 든다.

울고 짜고 하는게 아니라 시선처리로 표현한다.

하비에르 바르뎀을 바르는 젊은 잭 스페로의 의미심장한 시선

볼꺼리도 신선하다.

하늘 ,땅,바다,액션,지미집을 이용한 줌업 앤 아웃 ,뛰어갈때 팔로워,드론을 이용한 부감촬영

상상을 초월하지만 웃기고 어색하지 않다.

전세계에 이게 할리우드라고 호령하는 듯하다.

아이맥스에서 봤는데 좀 더 큰화면이 아쉬었다.

오른쪽에서는 애가 울고,,,왼쪽에서는 아가씨가 치마입고 양반다리를 하고 봐서 좀 그랬지만 끝나고 메인테마곡 나올때는 허벅지에 장단 맞추는 아가씨도,,, 완전 몰입타잎,,,



충분히 모든 것이 용서되는 영화 <캐리비안 해적>이었다.
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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