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turday, December 26, 2020

대학가에서 신점 본 후기

대학가 주변에 꽤 유명하다는 곳에서 신점을 보았다. 두 곳다 방송 출연, 연예인이 찾는 곳, 해외에서 취재를 했다는 홍보를 하는 곳이었다. 

네이버 지도 평도 좋은 곳.그러나 다음지도 평은 안좋다.

카드에 생연월일을 적고 A/S로 추가 상담을 해준다고 했다.

옆자리의 나이 지긋한 아저씨뻘 역술인이 딸뻘 아이들에게 반말로 상담하는 게 거슬렸다.

나는 신점을 선택했고 내가 알기론 신에 빙의하는 것이 신점인데 생년월일을 적는 것이 이상했다.





딸랑이 소리가 너무 커서 귀가 따가웠다.계속 파랑색 깃발이 나오자 신중하게 다시 해보라고 하시곤 흰색 깃발이 나왔다.

기억나는 것 중 조카의 입시 문제에 대해 1년후  거의 비슷한 레벨의 대학에 합격한다는 것을  맞춘 것.

그러나 정작 궁금한 내 개인적인 진로 문제에 대해서는 끝까지 두리뭉실한 답변으로 확답을 주지 않았다.


언젠가 TV에서 고 서정범 경희대 교수님께서 무속인은   무속인은 어떤 연고로 어려서 무병을 앓게 되고 이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타인의 심리를 눈치채는 재능을 갖게 되었는데 이를 바탕으로 상담자가 알고 있는 것은 맞추지만 상담자가 모르는 미래는 잘 못 맞춘다고 한다. 일례로 주먹에 구슬 2~3개를 쥐고 맞추라 하면 역술인은 다 맞추지만 한주먹 쥐고(개수를 모르고) 몇 개인지 물어 보면 못 맞춘다고 한다.   




두 번째는 아주 황당한 경우인데 갑자기 신변에 안 좋은 일이 계속 생겨 마찬 가지로 꽤 크게 개인 집을 갖추고 방송 출연, 해외취재, 연예인 관련 홍보를 하는 곳이고 네이버 지도 평도 좋았던 곳

다시 찾아보니 다음 지도 평은 형편없었다.

다음에는 두 지도평을 다 봐야 겠다.

다음 지도 평점 승>>>>네이버 지도





생년월일을 적고 시는 묻지 않았다.


만신 : 서울 고향 아니지? 

: 서울 태생인데요,, 

만신 : (뜨끔 했는지)큼,,, 부모님 말이야 (말 돌린다.)

만신 : 가족 중 이북출신 있지

: 없는데,,,


만신 : 올해 변동 수 있어... 
: 사실 이러저러 해서 좀 우여곡절이 있었다 

만신 : 올해는 무엇을 해도 안돼

만신 : 집에 십자가 건 사람 있지? 

: ,,,(저희 다 불교 집안..)

만신 : (결정적인 것) 돌아가신 아버지가 겉눈은 감았어도 속눈을 못 감아 모든 일이 안 풀려
     
      천도제를 지내야 살이 풀려.

      천도제를 지내야 해!

      살을 풀어줘야 니 일도 술술 잘 풀려

: 그건 어머니랑 상의해서 결정해야,,,, 
     
     (답변을 안 하니 극도로 불친절해짐)
😂자작한 이야기가 실제로 일어 나다니,,,<건지산만신>👉https://dankunjosun.blogspot.com/2019/06/geojisan-manshinten-thousand-spirits.html



돌아가신 아버님은 동국대 의과대학에 시신 기증하시고 그곳에서 위령제도 지내주셨는데 대한민국 최고 불교대학에서 극강내공스님이 시신 기증에 대해 감사의 뜻으로 위령제를 지내 주셨는데 


뭐 겉눈은 감았어도 속눈은 못 감아 우하하하하하하~~~







👉동국대 경주캠퍼스 의학관 납골당에 계신다.
바로 옆 병원에는 약사전이 있다.

부정이 탈래야 탈 수가 없다.

아직도 이런 사람들이 방송 출연하면서 헛소리로 금전착취를 한다니 개탄스럽다.

지날 때 마다 집앞에 하도 거창하게 신단수를 해놔서 절대신공을 기대했는데 어이가 없다.

No comments:

영화 < 이누가미 일족 (1976) > -옛날 영화인데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다.

 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의 홍보 메일을 받아 확인해 보니 재팬파운데이션 무비페스티벌을 상암동 영상자료원에서 하고 있었다. 👉 https://www.koreafilm.or.kr/cinematheque/programs/PI_01578 예약을 못 하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