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turday, May 10, 2014

삼성갤럭시S5 기어Fit 티셔츠 Samsung GALAXY S5 Gear Fit T- shirt

5월6일 석가탄신일이자 김연아의 은퇴공연이 있던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옆에서 삼성갤럭시S5와 에어콘 홍보행사가 있었다.

김연아 CD,곰인형,브로마이드를 줬고 옆 맥심에서는 커피와 UP간식

맥심커피는 먹었는데 간식은 공연직전 떨어져 못받음...ㅠㅠ



프로스펙스에서는 한정판 츄리닝과 신발을 판매헸다.

에어콘은 머드라...하여간 무료고 티셔츠가 땡겨 줄부터 서보자.


후다닥=3=3=3





 부스안에 들어가기까지 한참 줄서야 한다.

덥고 옆에서 셀레임인가 공짜로 나눠줘 빨면서 기다림...






배포된 카드에 설명을 듣고 펀칭으로 구멍을 뚫어주면 저 자전거 타기전까지 또 대기

기다리기 지루해 카메라설명외 기어핏과 기어2 설명을듣다.

카메라는 초점맞추는 속도가 향상되었고,안에 초점대상을 원거리 근거리 조정및 선명도조절이 가능한 신기술이었다...흠...

근대 야경은 ..물으니 스태프가 연습한 암기사항만 반복설명해준다...

내가 발음이 안좋은가?

안이 시끄러워서 잘 못들었을지도..

기어2는 손전화가 다 들어있고,기어핏은 특정기능만 가능하단다.심박수 재는걸 손전화나 기어로 가능하다는걸 여러번 강조하는데...의료기기로 삼성이 사업초점을 전환한다는 기사는 보았고,그 첫걸음마로 기어니 기어핏이니 나온듯한데..

멀리봐서 시작하는 사업인줄은 알겠는데..심박수..자신의 심박수가 왜 중요하며 왜  알아야할까?

혈당이나 고혈압을 알수는 없을까?스태프가 웃으며 그건 의료기기잖아요 했다.

기어핏은 아래링크가 사용후기를 잘 표현하셨다.

http://underkg.co.kr/quick_review/26482

기어2는 메탈과 플라스틱 두 종이 있는데 우선 묵직한 무게감이 손전화를 다 넣었다는 확인을 해주다.

기어핏을 차고 자전거를 타면 전광판에 거리, 심박수가 나오는듯한데 빨리 돌리면 천천히 하라고 한다.인식오류가 나타나나?

30초 돌리면 앞통에서 티셔츠가 나온다~~


삼성부스앞에서 나눠준 홍차와 티셔츠 ^_^



옆에서 다른 이벤트...

 찍찍이 공을 두개 던져 맞추면 삼성팀축구표입장권을 준다.


근데 수원구장X_X

야구표가 좋긴한데...대구라면...ㅡㅡ;;

버스안에 들어가면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다.



집에 와서 보니 삼성과 티셔츠는 암연관없으니 이러쿵저러쿵하지 말라고 적혀있다.












삼성 디자인팀장이 교체되었다는 기사는 신제품에 대한 뭔가 뒤숭숭한 분위기를 전해준다.

http://www.asiae.co.kr/news/view.htm?idxno=2014050809205003458

http://www.ohmynews.com/NWS_Web/View/at_pg.aspx?CNTN_CD=A0001989226

No comments:

영화 < 이누가미 일족 (1976) > -옛날 영화인데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다.

 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의 홍보 메일을 받아 확인해 보니 재팬파운데이션 무비페스티벌을 상암동 영상자료원에서 하고 있었다. 👉 https://www.koreafilm.or.kr/cinematheque/programs/PI_01578 예약을 못 하...